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643번 4639호 기사 소양교육좀 시키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62회 작성일 25-07-19 09:03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은 당사 자회사
관악교통(T.02-877-111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7월 16일  오전 10시 50분쯤 개봉역에서 643번 4639호에 어머니와 탑승 후
> 오전 11시 5분 즈음 신림동 신림푸르지오 아파트에 하차를 하려고
> 벨을 누른 후 자리에서 일어나 하차를 준비하던 중 갑작스러운
> 흔들림으로(급브레이크 인지 가속이었는지는 불명확함) 동승한 어머니가
> 차량에서 넘어져 운전석 가까이 미끄러지시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
> 차량에 다른 손님들도 계시고 해서 저는 어머니의 몸에 이상이 없는 지를
> 신경쓰며 지체등의 최소한의 패해를 줄이고자 하여 조금 경황이 없어
> 당시 바로 따지질 못하였는데 운전기사라는 사람이 80대 노인이 차량에서
> 넘어져 나뒹굴었는데도 어디 이상이 없으시냐고 걱정을 하며 묻기는 커녕
> 운전석에서 미동도 하지 않은채 앉아 있더라구요.
> 오히려 다른 손님들이 걱정을 하며 병원에 가보셔야 하는거 아니냐?
> 뭔 운전을 저따위로 하냐 글고 괜찮으시냐고 묻지도 않네 등등
> 성토를 하시며 걱정을 하시더라구요.
>
> 서두에도 말했지만 넘 경황이 없는데다 어머니가 허리만 조금 아프고
> 괜찮은것 같다고 하셔서 버스 번호만 적고 바로 하차를 하였는데
> 지금 다시 생각을 해도 정말 열 받아 막 욕이 나오네요.
>
> 아직은 괜찮다고 하시지만 또 어찌 될지 모르니 만약에 이상이 있어 병원에
> 가게 된다면 반드시 시시비비를 물을 것이니 각오하세요.
> 아울러 오늘 오전 근무로 운전을 한 643번 4639호 기사에 대한 교육 좀 철저히
> 시켜주길 것을 당부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