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흥안운수 윤종열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7회 작성일 25-09-03 08:56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아래와 같은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조
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오전8시50분경 버스 이용한 승객입니다
>
> 오전시간대에 버스이용고객이 많아서
> 저는 기사님 뒤쪽에 서잇엇습니다
> 기사님들도 바쁘시고
> 승객이 늦게 내리고 하면 짜증이 나시는거 충분히
> 이해가 되는 상황입니다만
> 버스가 정차하고 내리라고 안내문과 광고를 그렇게 하시는데
> 정작  버스는 정차하자마자 문열고 바로 닫는 현실입니다
> 제뒤쪽에 잇던 승객은 뒷문과 거리가 잇으니
> 당연히 그렇게 바로 닫으시면 못내릴수밖에 없죠..
> 잠시만요! 하고 외쳐서 내리긴 하셧는데
> 그후 한정류장을 가는 내내 내린 승객 흉을 보시더라구요
> 그걸 듣고잇는 제가 기분이 너무 안좋앗습니다
> 물론 친절한 기사님들도 많은거 알고잇습니다만,
> 기사님도 잘한게 없는 상황에 승객흉을 보고잇는건
> 다른승객들이 보기에도 별로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