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진짜 개탄스럽네요... 시민이 있어 운영이 되고 그 돈으로 월급을 받으시는 기업이 일 처리가 이정도라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성주 조회68회 작성일 25-09-14 19:08

본문

글 제목이 제 심정일 뿐만 아니라 뭐 배째라고 하면 이건 뭐 할 수 있는게 없네요...
8/31 22:07 별내역에서 별가람역 방향으로 오는 땡큐85번 버스 기사님... 본인 가족이 당신 차에서 지갑을 잃어버려도 그렇게 하실건가요?

그리고 유실물 관리자라는 분은 아주 자신 있게 경찰을 통해 오면 CCTV를 보여준다더니... 경찰 통해서 요청했더니... 일주일이 지나서 받은 답변이 저장장치와 CCTV가 분리 되어서 저장이 안되어 있다는 개똥방귀같은 궤변을 경찰 통해 들었네요....

신고한 제가 ㅂㅅ이네요ㅋㅋㅋㅋㅋ 실소가 나옵니다 정말...

세상이 지금 어떤 세상인데 설령 저장장치에 문제가 있었다 해도 그 답변을 듣는데 일주일이 넘게 걸리다뇨...

하... 진짜 상식밖의 흥안운수 솔직한 마음엔 망했으면 좋겠네요... 진짜 사장님이 이런 글 안 보시겠지만 직원 CS교육 좀 하세요... 친절하신 기사님들까지 욕먹습니다....

이만 글 줄일게요... 상식이 안 통하는 흥안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