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폭언 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방정훈 조회94회 작성일 25-11-12 10:53

본문

• 날짜: 2025년 11월 12일
• 시간: 오후 4시경
• 노선: 148번
• 차량번호: 서울74사8924
• 구간: 수유 → 성가복지병원
• 내용: “정류장 대기 중 신호에 걸릴 때마다 욕설을 반복했고, 학생이 문 두드리자 ‘x같네’ 등의 폭언을 반복적으로 한숨쉬며 혼잣말로 했습니다. 문 앞 좌석에서 앉아 있어서 계속 들렸고, 불편해서 내렸습니다.


기사님 성함 : 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