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폭언 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36회 작성일 25-11-13 09:46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올려주신 노선은 당사 노선이 아닙니다. 해당운수사(한성운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한성여객운수 입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 날짜: 2025년 11월 12일
> • 시간: 오후 4시경
> • 노선: 148번
> • 차량번호: 서울74사8924
> • 구간: 수유 → 성가복지병원
> • 내용: “정류장 대기 중 신호에 걸릴 때마다 욕설을 반복했고, 학생이 문 두드리자 ‘x같네’ 등의 폭언을 반복적으로 한숨쉬며 혼잣말로 했습니다. 문 앞 좌석에서 앉아 있어서 계속 들렸고, 불편해서 내렸습니다.
>
>
> 기사님 성함 : 김*구
>
>
올려주신 노선은 당사 노선이 아닙니다. 해당운수사(한성운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한성여객운수 입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 날짜: 2025년 11월 12일
> • 시간: 오후 4시경
> • 노선: 148번
> • 차량번호: 서울74사8924
> • 구간: 수유 → 성가복지병원
> • 내용: “정류장 대기 중 신호에 걸릴 때마다 욕설을 반복했고, 학생이 문 두드리자 ‘x같네’ 등의 폭언을 반복적으로 한숨쉬며 혼잣말로 했습니다. 문 앞 좌석에서 앉아 있어서 계속 들렸고, 불편해서 내렸습니다.
>
>
> 기사님 성함 : 김*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