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노원15번 버스 왜 승객을 그냥 지나쳐가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소미 조회59회 작성일 25-12-13 18:05

본문

한두번도 아니고 배차 시간도 15분이 넘어가는 버스가 승객이 바로 뒤에서 뛰어오며(먼거리도 아님) 비로 1-2초만 멈추면 태워갈수 있는걸 노원15번 버스는 ‘특히 덕성여대입구역에서’ 매번 서자마자 바로 문닫고 출발해버립니다 제가 뛰어오면서 간다는게 터무니없이 먼 거리의 버스를 잡으려 하는것도 아닙니다 정말 열심히 뛰어 찰나의 순간 정말 1초 2초만 멈춰주면 타고 갈수 있는 것을 매번 이 노원15번 버스만 기존승객 내려주고 얄짤없이 뒤에 뛰어오며 소리지르고 손짓하고 바로 근처의 있는 승객도 생무시하고 그냥 가는데 배차간격이라도 짧으면 말을 안하죠 너무 가까운 거리여서 저를 누가봐도 알아차렸으면서 그거 1초 2초 못기다려서 간다는건 핑계거리 없이(배차 간격 등의 이슈로 출발해야한다 라고 하기에는 1초 2초인데요? 5초 이상 기다리는것도 아닙니다 바로 문앞까지 왔는데 무시하고 출발하는 경우라고 재차 강조합니다) 그냥 악의로밖에 안보입니다 엿먹어보라는 심보인가요? 사람 놀리는것 말고는 핑계의 여지가 없고요 기분나쁘고 더럽습니다 당해보면 그따위로 운행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