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146번 1391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님 조회34회 작성일 23-01-23 21:12

본문

1/23(월) 밤 8시 반경
승차정거장: 상계주공 6단지(상계동 방향 종점)
하차정거장: 법조타운공영주차장

상황 설명
146번을 타려고 추위녹이소 안에 들어가서 앉아있다가 곧 도착이라는 것을 보고 밖에 나와 사람들이 서있었고 146번이 맨 앞에 있었고 뒤에 바로 1139번 버스가 오고 있었는데 버스가 승객 앞에 서지 않고 거의 무정차할듯 정거장 맨 앞에 서더라구요 보통 버스는 승객 앞에 서서 승 하차를 하고 출발하는데 이 기사님은 굳이 맨 앞에 가서 서시더라구요
뒤에 버스가 오고 있어서 일부러 맨 앞에 정차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애초에 정거장에 완전하게 버스 2대가 정거장에 정차할수가 없고 버스 1대씩 정차하고 출발을 하는게 서로 안전한거지 뒤에 버스 온다고 정거장을 지나칠듯 너무 앞에서 정차하면 무리수가 있다고 봅니다.
막상 146번이 뒤에 정차해도 승객이 타려고 다가가도 기사님이 앞으로 가라고 손짓을 하시기 때문에 굳이 앞에서 정차할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그러고 정거장 중간에 서지 뒤에 버스 있다고 굳이 맨 앞에 가진 않습니다.
어느버스가 먼저오건 먼저오는 버스가 승객 앞에 정차해서 승하차를 마치고 출발하는게 안전하다고 봅니다.
기사님의 의도는 알겠으나 뒤에버스 생각하다 앞에 버스 타는 승객도 무리를 하고 뒷버스도 무리승차하는 상황이 발생될까 올려봅니다. 전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