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서울 74 사 3536 1224 김경중 기사님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506회 작성일 23-02-02 10:0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
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승객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하
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2/1 오후 2시 10분경 하계역에서 은행사거리 방향 가는 1224 버스(흥안운수 서울 74 사 3536) 김경중 기사님 너무 불친절해서 글을 남깁니다
> 제가 개인적인 일때매 탑승할때 핸드폰을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다짜고짜 훈계하듯이 큰소리로 “왜 핸드폰을 보고 타세요!!!! 앞을 보고 타야지 왜 핸드폰을 보고 타냐고요!!!” 라고  2번정도 말씀하더군요 제가 젊은 여자고 만만해서 그러신건가요?? 다짜고짜 소리쳐서 미친사람인줄 알았습니다 제가 뭘 잘못했다고 기사님께 큰소리로 혼나고 많은 승객들 앞에서 수치스러움을 느껴야하나요...?? 제가 탑승할때 핸드폰을 해서 버스카드를 제대로 못찍고 탑승한것도 아니고 미리 카드 꺼내들고 순서대로 탑승했는데 뭘 잘못한거죠?? 단순히 핸드폰 한다고 승객에게 소리치는게 말이 안됩니다 김경중 기사님 그런식으로 말씀하지마세요 똑바로 기사님께 이 내용이 전달되고 흥안운수에서는 기사님 교육 다시 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