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불편신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524회 작성일 23-02-04 10:4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정류장 정차시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하여 승.
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강력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노선은 마을버스 담당자(T.02-936-6000 내선22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2023년2월3일 오후 7시 35분경 당고개역에서
> 상계3,4동 주민센터 방향 이동 버스 탑승하였으며,
>
> 상계3,4동 주민센터에서 내려야하였는데, 다른 승객이 벨을 눌러놓아서 대기중이었습니다.
> 근대 정류장을 안서고 지나치더니 덕릉터널 입구 앞에서 문을 열어주더군요, 거기서 내려서 어디로 가라는건지요?? 할수없이 다음정거장까지 가서(삼거리농원) 내렸는데, 이건 뭐 거기서 타고갈 버스도 한참 안오고 아주 추운날 개고생한게 너무 분통터집니다.
> 어떻게 보상할겁니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