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버스 기사 불친절, 교통 법규 미준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기사 조회501회 작성일 23-02-04 13:50

본문

12:25 분경 지하철 6호선 화랑대역 정류장(07295) 통과 , 1143번 버스(9626) 운행 기사 불친절

사람도 없는 심야 시간대에 마스크 미착용 하였다고 언성을 높이지를 않나..
야외에 있다가 버스 탑승하면 마스크 쓰는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
(하차 요구로 인해 하차, 고객 응대가 매우 불친절함)

애초에 대중교통에서의 착용 의무도 사람 간의 밀집도 때문인데
앞자리에 승객 한 명 외에는 아무도 없는 심야 시간대 버스에서
그렇게 예민하게 까지 해야 할 사항인지 의문.

살면서 법과 도덕 앞에 한 점 부끄럼 없는 원칙주의자신가요?
택시 타고 뒤따라가다보니 불암스타디움 정류장 근처에서 차선도 방향지시등 없이 진입해서
뒤따라 가던 택시 기사님이 본인 욕하시던데요..?
(교통 법규 미 준수)

살면서 좀 융통성 있게 행동하는 법도 제발 좀 배우시기를.
앞으로 마주칠 때마다 기분 불쾌할 것 같으니
마주치지 않게 해당 기사 운행 근무표 알려 주십시오
- 탑승 후 바로 하차했던 버스 요금에 대한 환불은 뭐 해당 기사가 진행해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