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기사 고객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혜진 조회311회 작성일 23-06-03 15:50

본문

1139번 버스를 탔습니다
6월 3일 토요일 오후 3시 45분쯤 중계역 1번출구에서
제가 초등학생한명 어른 한명이라고 했습니다
기사님이 계속 잘못 입력 하시면서 제가 카드 데지도 않고 기다리고 있는데 계속 데지말라고 소리를 크게 내셨습니다
승객이 카드 데지도 않고 있는데 왜 계속 소리를 크게 내십니까?
서울 70사 6844 김남용기사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