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기사 고객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91회 작성일 23-06-05 09:17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운행중 다인승
승차 승객분들께 친절한 안내와 부드러운 말씨로 응대 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
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139번 버스를 탔습니다
> 6월 3일 토요일 오후 3시 45분쯤 중계역 1번출구에서
> 제가 초등학생한명 어른 한명이라고 했습니다
> 기사님이 계속 잘못 입력 하시면서 제가 카드 데지도 않고 기다리고 있는데 계속 데지말라고 소리를 크게 내셨습니다
> 승객이 카드 데지도 않고 있는데 왜 계속 소리를 크게 내십니까?
> 서울 70사 6844 김남용기사님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