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103번 서울74사 3577 최성철 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731회 작성일 23-06-05 09:21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안전을 강조한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운행중 경적
남용. 급출발. 급정거. 급차선변경. 신호위반. 운행중 휴대폰 사용 하지 않기등
을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기사님 신호 대기 중간에 핸드폰 전화 사용 하셨죠 클락션도 많이 누르시고 월계2교에서 앞차가 신호걸려 기다리고 있는데도 빵빵 누르시던데 왜 그러시는 거예요? 신호끝나면 앞차가 알아서 가겠죠 기사님 클락션누르시고 왜 빨리 빨리안가냐 이말씀도 하셨는데 기사님 너무 급하신거 같아요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안전을 강조한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운행중 경적
남용. 급출발. 급정거. 급차선변경. 신호위반. 운행중 휴대폰 사용 하지 않기등
을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기사님 신호 대기 중간에 핸드폰 전화 사용 하셨죠 클락션도 많이 누르시고 월계2교에서 앞차가 신호걸려 기다리고 있는데도 빵빵 누르시던데 왜 그러시는 거예요? 신호끝나면 앞차가 알아서 가겠죠 기사님 클락션누르시고 왜 빨리 빨리안가냐 이말씀도 하셨는데 기사님 너무 급하신거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