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03번 서울74사 3577 최성철 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89회 작성일 23-06-05 09:21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안전을 강조한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운행중 경적
남용. 급출발. 급정거. 급차선변경. 신호위반. 운행중 휴대폰 사용 하지 않기등
을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기사님  신호 대기 중간에 핸드폰 전화 사용 하셨죠  클락션도 많이  누르시고 월계2교에서 앞차가 신호걸려 기다리고 있는데도 빵빵 누르시던데 왜 그러시는 거예요? 신호끝나면 앞차가 알아서 가겠죠 기사님  클락션누르시고 왜 빨리 빨리안가냐 이말씀도 하셨는데 기사님 너무 급하신거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