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삼화상운 1130 기사님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58회 작성일 24-04-22 13:5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정류장 정차시 서행으로 진입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24년 4월 21일 11시10분경에
> 노원구 석계로에있는 현대아파트에서 사람이 손을흔들면서 달려오는데 보고도 왜 그냥 지나치시나요?
> 정류장쪽에 차한대가 정차되있아서 1차선으로 가신건 알겠는데 그래서 1차선쪽으로 뛰어왔잖아요
> 사람이없어도 정류장에 잠시 멈추시는 기사님도 있던데 그러진 못해도 사람확인했으면 정차좀해주세요 승차범위를 벗어난것도 아니고 정류장앞인데
> 기사님의 브레이크한번귀찮음이 다른사람한테는 지하철까지 놓치는 불편함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