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요금과 관련한 민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11,832회 작성일 14-05-20 13:34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만족센터 입니다.
아래 올려주신 민원건은 저희 고객센터(T.080-937-3565)로 전화 주시면
민원 접수하여 환불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가 들어가오니 본인이
전화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발생일  5월18일
>  2.해당노선 105번
>  3. 중화역 (기사 문창덕)
>  4.승차시간 10시50분쯤
>  이건은 제가 교통카드로 요금을 찍고 승차하는데 앞승객이 아이랑 같이 탑승하면서 발생한 요금을 제  카드에 찍히게 한 기사가 본인은 어쩔수 없으니 승객인 나보고 알아서 처리하라고 한 건입니다~금액을 떠나 기사의 안하무인인 태도가 정말 기분이 나빴고 차액 발생한 부분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앞으로도 기사가 이런 태도로 승객을 응대하는건 정말 아니라고 봅니다.사과와 더불어 시정조치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