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버스노선 안내 안하고 알아서 가라는 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3,375회 작성일 20-07-13 08:57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승객분들께 부
드러운 말씨와 미소로 응대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하겠으며 행선지 이용 문
의시 정확한 안내를 할 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종로 2가에서 103번 버스에 올라서 쌍문역 가는지 물었습니다. 보통은 간다, 안간다 알려주시지 않나요?
> 이분은 심드렁한 목소리로 "알아서 가세요" 하는데 어이가 없습디다. 버스 출발 할 것 같아서 일단 타고 노선도 보는데 그거  엉뚱하게 돌아가게 생겨서 두 정거장 가서 하차하였습니다.
> 무슨 응대를 이따위로 하는지 원.
> 친절교육까지도 아니고, 본인이 안가는 역이면 안간다고 하차하라고 하는 기본 응대, 버스기사로서 본연의 업무에 맞는 응대 교육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
> 삼화상운 김재규 (21420499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