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승차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1,094회 작성일 22-08-16 08:51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글에 이용하신 정류장과
시간등이 기재되어 있지 않아 민원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용시간 및 정류장
명칭과 방향등을 기재해 주셔야 운전자 및 동영상 확인이 가능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03번 버스 승차거부
> 비오는날 버스정류장에 서있었고 신호를 기다리느라 연달아 버스 3대가 서있어서 맨 뒤 버스가 몇번인지 보이 않앗음.  신호가 바뀌고 버스들이 출발하자 103번이 보여 타려했지만 기사가 인상쓰며 손을 흔들어 승차 거부를 표하였음. 매우 블쾌하였고 다음 버스를 한참 기다려야 했음
> 승차 장소가 아닌 곳에서 무리해서 승차하려던 것도 아니었고 음료를 들고 있는 등 사유가 명확한 갓도 아니었는데 승차거부를 당한 이유가 납득이 가지 않음.
> 승차거부 당한 정확한 이유를 설명듣기 원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