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고객불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472회 작성일 23-04-05 08:33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올려주신 노선은 당사 노선이 아닙니다. 성삼운수(T.02-921-3411)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성북2번 버스가 한성대 학생 스쿨버스도 아니죠?
> 학생들이 맗이 타기때문에 승차거부를 당해야하는게 당연한건가요? 이용자들도 바쁜 사정과 급한용무가있어서. 기다린건데 잦은 승차거부에 화가 납니다.
> 같은 이용료를 내고 같은 지역에 사는데 학생들 하교와 승차에 왜 이런 불편을 당연히 해야하는지 이해가안되네요
> 특히 2023년 4월 4일 3시 52분쯤 1601버스 기사 아저씨는 저번에도 거부를 하시던데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님 한성대 밑에서 타는 사람들을 위해 첫인원을 제한하고 태우는건 안되나요?
>
>
올려주신 노선은 당사 노선이 아닙니다. 성삼운수(T.02-921-3411)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성북2번 버스가 한성대 학생 스쿨버스도 아니죠?
> 학생들이 맗이 타기때문에 승차거부를 당해야하는게 당연한건가요? 이용자들도 바쁜 사정과 급한용무가있어서. 기다린건데 잦은 승차거부에 화가 납니다.
> 같은 이용료를 내고 같은 지역에 사는데 학생들 하교와 승차에 왜 이런 불편을 당연히 해야하는지 이해가안되네요
> 특히 2023년 4월 4일 3시 52분쯤 1601버스 기사 아저씨는 저번에도 거부를 하시던데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님 한성대 밑에서 타는 사람들을 위해 첫인원을 제한하고 태우는건 안되나요?
>
>